Getting My 소액결제현금화 To Work

Wiki Article

소액결제 신규정책은 휴대폰 개통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때 걸리는 정책을 표현합니다.

기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유튜브,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서비스 결제를 진행하는데 결제가 안되는 경우에는 핸드폰 정보이용료 한도가 부족하진 않은지, 혹은 정보이용료 결제 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살펴보시면 됩니다.

요즘에는 조건이 안좋아도 소액대출은 아주 간단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꼭 해야할 이유가 있는지 참고해보시고 안전하게 이용 잘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휴대폰 요금에 미납이나, 연체가 없는데도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도 소액결제 정책에 해당하는 경우입니다.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이지만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한 이유는 결제대행사가 이제 막 개통한 휴대폰은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결제 대행사에서 정책을 잡아놨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정보이용료현금화 달라집니다.

미납결제로 문의했을때 처음부터 미납이라 정보이용료를 추천하는 업체라면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싸게 진행 할수있다면, 고객은 그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결제를 하는 모든 사람이 상품권 구매가 가능한 건 아닙니다. 바로 "정책"이나 "미납"이 잡혀있는 경우인데요. 미납은 말 그대로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되어 상품권 결제가 불가능한 상태이고 정책은 어떠한 사유로 인해 결제에 제한이 생겨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입니다. 정책엔 많은 사유들이 있지만 보통 휴대폰 요금 소액결제현금화 미납, 연체 신규 개통 등 다양한 사유들이 존재하기에 결제를 하려면 어느 정도 공부가 필요합니다. 결제를 먼저 해주고 돈을 받는 결제 대행사(다날, 모빌리언스, 갤럭시아, 페이레터)들은 이런 사유가 있는 경우 결제를 아예 못하게 막아버리거나, 결제가 되더라도 조금만 가능하게 설정해 놓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정책, 미납이 잡혀있어도 결제가 가능한 상품들로 결제가 가능한지 시도를 통해 확인해 봐야 합니다.

원스토어 내에서 결제하는 콘텐츠들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결제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다날 정책의 종류와 해결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외에도 더 많은 해결 방법이 있지만 고객님의 회선 가입 상태, 미납 이력, 소액결제 이력 등을 알아야 제안 드릴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모두 글로 옮겨적지 못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꼭 소액결제 정책 불가 해결하시길 바랄게요.

앞서 설명드렸던 “정보이용료가 무엇인가요? 를 보시면 정보이용료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각종 어플들에서 결제가 이루어진다고 설명드렸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